자주묻는질문
홈
[공통안내] 2024년 2월 월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


[취소/환불] 취소하고 싶어요.

취소/환불 요청은 구매하신 채널의 마이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요청 바랍니다.


[취소/환불] 사전예약 상품의 경우 환불 및 취소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

사전예약 상품의 경우 관광지 내규에 의해 취소 수수료가 발생되므로 해당상품 상세정보를 꼭 확인 바랍니다. 단, 날씨나 관광지 사정에 의해 취소되는경우는 관광지 확인 후 수수료 없이 취소 가능합니다.


[취소/환불] 사용하고 남은 티켓은 모두 환불 가능 한가요?

관광지/혜택 중 한 곳이라도 이용 한 경우 부분환불 및 전액 환불은 불가 합니다. 전체 미사용 티켓에 대해서만 환불이 가능하므로 이용 전 유의바랍니다.


[취소/환불] 환불 금액은 언제 들어오나요?

결제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 3~5일정도 소요됩니다.


[올패스] [올패스] 구매 후에도 이용 가능 관광지 변동이 되나요?

이용 가능 관광지는 업체 사정상 변동될수 있습니다. 변동되는 관광지의 경우 전송되는 바코드 내 공지사항 및 이용가능관광지 리스트 확인 바랍니다.


[자유이용권] [BIG 2/3/5] 1인 구매 후 여러명이 나눠서 이용가능한가요?

자유이용권의 경우 1인 이용권이므로 여러명이 나눠서 이용은 불가합니다.


[자유이용권] [BIG 2/3/5] 당일 이용 가능한가요?

당일 구매 후 사용이 가능하며 바로 이용이 불가한 관광지가 있을 수 있으니 상세페이지 참고 바랍니다.


[올패스] [올패스] 금액이 동일한데, 성인/청소년/소인을 꼭 구분해서 구매해야 하나요?

금액이 같더라도 업체 측의 권종 구분이 필요하여 이용하고자 하는 권종에 맞게 구매 후 이용 가능합니다.


[주문/결제] 구매한 내역을 확인 할수 없나요?

브이패스앱 또는 홈페이지 마이쿠폰에서 조회 가능합니다.


[후불할인쿠폰] 가고 싶은 관광지가 5군데인데 바코드를 5개 받아야 하나요?

후불할인쿠폰인 경우 신청하신 하나로 이용 가능 관광지에서는 바코드 추가 신청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[올패스] [올패스] 여러명을 한번에 결제 후 하나의 바코드로 전송받은 후 해당 바코드로 일행이 일정 나눠서 이용가능한가요?

올패스 자유이용권의 경우 인원을 나눠서 이용은 불가하며 나눠서 이용을 할 경우에는 전체 취소 후 인원수에 맞게 재구매 바랍니다.


[올패스] [올패스] 구매 후 어떻게 이용하면 되나요?

구매 후 수령한 바코드를 이용하고자 하는 시설사 매표소 또는 무인 발권기에서 인증 후 이용 가능합니다. (예약 필수 업체의 경우 예약 후 이용 가능)


[공통안내] 구매자와 실사용자가 달라도 이용가능한가요?

구매 시 실사용자 핸드폰번호 기재해주시거나 구매자가 수령 후 실사용자에게 전달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
[올패스] [올패스] 사전예약 필수인 업체는 어떻게 사전 예약해야 하나요?

예약 필수 관광지의 경우 업체 유선 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. 관광지 리스트 내 업체 정보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.


[자유이용권] [BIG 2/3/5] 빅2/3/5은 어떤 상품인가요?

자유이용권은 이용 가능 관광지(옵션별 상이) 리스트 확인 후 2곳,3곳,5곳 이용할 수 있는 선택형 할인쿠폰입니다.


[자유이용권] [BIG 2/3/5] 한 업체를 중복 이용 가능한가요?

동일한 관광지는 중복 사용 불가합니다.


[자유이용권] [BIG 2/3/5] 이용 가능 관광지 변동이 되나요?

이용 가능 관광지는 업체 사정상 변동될수 있습니다. 변동되는 관광지의 경우 전송되는 바코드 내 이용 가능 관광지 리스트 확인 바랍니다.


[주문/결제] 핸드폰번호 잘못 기입되어 쿠폰을 받지 못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번호를 잘못 기입한 경우에는 브이패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고객센터 : 064-723-1551 / 09:00~ 18:00(12:00 ~ 13:00 점심시간)


[주문/결제]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?

법인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.


[공통안내] 바코드를 받았는데, 어떻게 이용하나요?

수령하신 바코드를 현장 매표소 또는 무인 발권기에서 인증 후 이용 가능합니다.


[주문/결제] 전화로도 주문 할 수 있나요?

브이패스는 전자상거래 업체로 온라인상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
[공통안내] 권종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일반적으로 36개월 ~ 13세 소인 / 14세~19세 청소년 / 20세 이상 성인으로 구분되면 관광지마다 상이할 수 있으니 상품페이지 참고 바랍니다.


[후불할인쿠폰] 후불할인쿠폰 이용방법이 궁금해요

후불할인쿠폰 신청 후 기재한 휴대폰으로 바코드 전송받으시면 원하는 관광지에서 해당 바코드 제시 시 할인된 가격으로 관광지 입장권 결제 후 이용 가능합니다. (이용 가능관광지 리스트 참고)


[올패스] [올패스] 현장 추가 금액이 따로 발생하나요?

제주올패스에서 제공되는 시설 외 카페에서 다른 메뉴로 변경을 포함한 기타 추가 이용 및 일부 시설사 이용 시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.

■ 추가금 결제 시설사 : 런닝맨, 스카이워터쇼, 쇠소깍제트보트, 송악카트, 액티브파크 카트, 롯데호텔 뷔페, 플레이박스 VR서바이벌, 위랜드카트장, 하늘여행 행글라이더체험장, 제주요트투어, 산방산유람선, 에코랜드호텔 뷔페, 굿모닝 렌트카

각 시설사 마다 추가요금이 다르니 제주올패스 상세 안내 확인 바랍니다.


[주문/결제] 체크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?

체크카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. 다만 사용 한도에 걸릴 수도 있으니 신청하신 카드 잔액 확인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.


[공통안내] 여러명으로 구매했는데 바코드가 하나만 왔어요

바코드는 구매 건수로 발송되며, 수령하신 바코드 하나로 구매하신 인원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.


[올패스] [올패스] 한 업체를 여러 번 이용 가능한가요?

한 장의 패스권으로 모든 업체를 1번씩 이용 가능하며, 중복 이용은 불가능합니다.


[자유이용권] 구매 당일 사용 가능한가요?

당일 구매 후 사용이 가능하며, 첫 사용 시간으로부터 구매한 옵션의 시간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.


[공통안내] 여러 관광지 결합 상품의 경우 같은날 모두 이용해야되나요?

여러 관광지 결합상품인 패키지의 경우 이용순서와 날짜에 관계 없이 상품페이지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 사용하시면 됩니다. (단,우도잠수함+우도왕복여객선 상품은 우도잠수함 예약한 날 같이 이용하셔야 합니다.) 혜택/관광지를 한곳이라도 이용 하신 경우 부분환불 및 전액환불은 불가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[공통안내] 바코드는 언제 발송 되나요?

상품 구매(결제) 후 10분~20분 이내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로 발송됩니다. 1. 브이패스 이름으로 온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세지를 확인해주세요. 2. 구매처별 발송 시간 상이합니다.(상품페이지 내 발송 시간 확인해주세요.)


[공통안내] 구매 후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?

즉시 이용 가능 / 1시간 이후 / 당일 이용불가 등 상품 별로 상이하오니 상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이용 가능 시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[후불할인쿠폰] 후불할인쿠폰이 무엇인가요?

휴대폰으로 전송된 바코드 쿠폰으로 제주 관광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는 입장권입니다.


[공통안내] 하나의 바코드로 받았는데, 인원수를 나눠서 바코드를 다시 받을 수 있나요?

바코드는 나눠서 이용이 불가능하여 이용하고자 하는 인원으로 각각 재구매하셔야 합니다.


[후불할인쿠폰] 후불할인쿠폰 이용 시 인원 변경 가능한가요?

인원 변경의 경우 신청 인원에서 차감 사용은 가능하지만 인원 추가는 불가합니다.


[후불할인쿠폰] 후불할인쿠폰 정지 하는 방법

여행이 종료된 후 브이패스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시면 정지 처리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 : 064-723-1551 / 09:00~ 18:00(12:00 ~ 13:00 점심시간)


[후불할인쿠폰] 후불할인쿠 신청시 이용일정 선택이 되는데 해당일정에만 이용 가능한건가요?

후불할인쿠폰인 경우 신청일로부터 30일 이내로 사용 가능합니다.


[공통안내] 예약 필수 관광지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?

예약 필수 관광지의 경우 업체 유선 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. 각 업체 전화번호는 상품페이지 상세 정보 확인 바랍니다.


[올패스] [올패스] 실시간 유의사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문자 또는 카카오 알림톡으로 받으신 URL 링크 내에서 이용 가능 관광지 및 공지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[공통안내] 사전 예약 업체의 경우 예약 없이도 이용 가능한가요?

사전 예약 업체의 경우 예약 미진행 시 이용이 불가합니다. 상품페이지 내 상세 정보 확인하시어 사전 예약 후 이용 바랍니다.